안녕하십니까? (주)씨에스리
대표이사 이춘식입니다.
"The best way to predict the future is to create it."
2005년에 작고한 지식사회를 예측하고 미래사회의 준비를 끊임없이 이야기 했던 피터드러커가 했던 이야기입니다.
미래를 예측하는 가장 훌륭한 방법은 바로 직접 만드는 것으로서 스스로 준비하고 만들어가는 것이 좋은 선택임을 이야기하였습니다.
최근, 서울 마포구 상암동은 IT와 방송의 메카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상암동 DMC에는 제가 오랜 시간동안 몸 담았던 LG CNS 뿐만 아니라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KBS, MBC등 핵심 IT분야와 방송 산업이 위치한 곳이 되었습니다.
바로 이곳에 (주)씨에스리 사무실이 있습니다.
모양이 매와같이 영특하게 생겼다고 한데서 유래된 매봉산이 보이는 근처에는 푸른 공원과 산책로가 자리잡고 있어 지식을 기반으로 사고 하고 개발하기에 더 없이 좋은 공간입니다.
(주)씨에스리는 오랫동안 IT분야에서 최고 전문성을 갖춘 사람들이 IT를 통해 사람을 행복하게 할 수 있도록 기술력을 사용하는 기술 전문가 집단입니다.
IT는 궁극적으로 그것을 이용하여 혜택을 받는 많은 사람들이 깊은 만족을 느낄 때 가치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치있는 IT 가치를 만들어내는 IT"를 위해 (주)씨에스리 사람들은 최고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땀을 흘릴 것을 약속드립니다.